본문 바로가기
미친(味親) 식객

[폐업] 생삼겹살을 맛있게 먹은 '서창 생고기'

by 미친식객 2014. 6. 7.

 

2015년 7월에 용현동으로 이전하였습니다.

 

 

한국민이라면 유난히 좋아하는 고기 부위는 

바로 삼겹살~

그래서 저도 한달에 몇번씩은 먹는것 같네요..ㅎ

 

친구녀석 가족과 함께 찾은 곳은

서창동에 위치한 '서창 생고기'

 

운동을 함께 하는 형님이 운영하시는 곳이기도 하지만

이미 몇번의 방문을 통해 맛집 입증이 되었기에 또 찾았네요

 

음.. 나름 음식 블로그를 운영함에 있어

아는 지인이 운영하는 식당 포스팅이라

난감하고 조심스럽네요..ㅜㅜ

 

하지만 객관적 시선으로 거짓없이 쓸것을 맹세합니다^^

 

가게 전경

 

우린 생삼겹살을 먹을건데 가격이 1인분 11,000원

착한가격... 국내산 200g이 포인트!!

 

기본 상차림

 

불판 가운데 된장찌개를 끓이게 세팅해 놓았어요..

삼겹살에 쐬주가 빠지면 안되겠죠?ㅋ

 

요거이 큰 재미를 주는 반찬요~

신김치인데 불판에 구워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나다는...ㅎ

 

상추가 다른 고기집하고 틀리게 길~쭉하고 생겼다는...

씹는맛이 아삭아삭합니다~

 

생삼겹 3인분..

과연 생삼겹인지는 다음 사진에 증명~

 

제가 알고 있는 상식으로 생고기(Fresh.후레쉬)는

구울때 주변에 기름덩어리가 생기지 않는다고 하네요..^^

∴ 생고기!!

 

위에 얘기한 신김치 등장이요~

된장찌개도 맛나게 끓여지고 이제 고기를 드실시간~

 

소금장에 찍어 먹어보아요~

 

야채+고기+마늘 삼단콤보를 상추에 싸서

한입에 움~팍 넣고 우적우적~ㅎ 

 

요건 김치와 양념야채를 삼겹살과 함께...

 

신김치와 삼겹살의 조합..

 

1번 비빔냉면

 

고기를 먹으면 입가심으로 냉면은 필수~!

 

2번 물냉면

 

여러분이라면 비냉과 물냉중에 어떤거?

 

고기는 면과 함께 먹어줘야 맛나죠~ㅎ

 

소고기는 육즙이 고기를 먹을때 맛의 좋음을 느끼게 하지만

돼지고기는 완전히 익혀먹어야 하는 관계로

입안에서 씹을때의 식감이 맛을 좌우합니다..

 

만약 지인의 식당이 아니었다면

특급칭찬을 했을지도 몰라요~ㅎ

 

생삼겹살!!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진에서 보다시피 어느정도 두께감이 있어 고기를 씹는 식감이 조으네요

국내산과 해외산의 고기맛 차이는 얼마나 큰지 모르겠지만

생고기와 냉동고기의 맛차이는 분명 느낄 수 있을만큼

생고기가 맛있다는 건 먹어보면 압니돠~ㅎ

여기에 고기와 함께 먹는 야채와 찬들이

즐거움을 더해 주고요

 

후식으로 먹은 냉면은

그냥 여느 고기집에서 먹는 냉면맛과 다를 바 없구요

 

아쉬운점이 있다면 저희는 2층에서 먹었는데

호출벨이 테이블마다 있지않아 

모자란 음식을 시킬때 불편함을 겪었다는 점..ㅜㅜ

 

그리고 가스불이 아닌 숯불이나 연탄불이었다면

훨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을거라는 생각이네요

 

지인이 하는 식당이기에 신중을 기해서 몇번을 먹어본 후

포스팅을 하지만 먹을때마다 맛있게 먹은건 분명하네요..

 

서창동에 들리신다면

한번 드셔보아도 후회되지 않으리라 생각합니다.^^

 

 

  

 

 

 

Tag:남동구맛집,서창동맛집,삼겹살맛집,생삽겹살맛집,서창동현대모닝사이드,임광아파트,서해아파트,돼지고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