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친(味親) 식객

[폐업] 인천에 유일하게 한개 매장만 있는 '땅땅치킨'

by 미친식객 2014. 5. 17.

5월의 세번째 주말입니다.

토요일 저녁 치킨에 생맥주 한잔 하시라고 오늘은 치킨 포스팅 하겠습니다~^^

 

닭고기는 단백질이 많아 두뇌활동 촉진에 좋으며 항암작용이 있으며 특히 날개부위는 피부미용과 골다공증을 예방하는데 좋다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것인지라 사람들이 많이 먹어서인지 우리나라에는 치킨집이 참 많은가?'라는 생각이 드네요..ㅎ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모두 좋아하고, 야식 인기메뉴중에 하나인 치킨...

얼마전 '별에서 온 그대'에서 천송이(전지현)가 치맥을 유행시켜 한동안 치킨과 생맥주를 많이들 먹었다고 합니다.

 

오늘 메뉴는 '땅땅치킨'입니다. 

동네에 있어 예전에 한번 다녀온 후 기억에 남는 맛에 다시 한번 다녀왔는데 검색해보니 인천에는 만수3지구에 매장이 딱 한곳씩만 있네요. 만수6동의 영광~? ㅎㅎㅎ

 

지난번에 무엇을 먹었는지 기억이 나질않아 다시 메뉴판을 보니 종류가 참 많네요.

전에 먹은것은 무슨 메뉴였는지 양이 좀 적었다는 기억이 있는데... 그래서 오늘은 맛과 양을 모두 만족할만한 메뉴를 신중하게 골라봅니다.

 

생맥주에는 후라이드치킨이 딱인데 온전한 후라이드 한마리 메뉴는 없어 포기하고 '핫홀릭치킨+순살허브치킨'을 주문합니다.

둘다 뼈가 없네요~ 순살치킨인듯 합니다. 원리야 어떤지 모르겠지만 뼈없는 닭고기는 볼때마다 신기합니다.

 

맥주 한모금 마시고 있는 동안 주문한 메뉴들이 나왔습니다.

핫홀릭치킨은 닭강정같은 크기에 양념치킨은 아니지만 양념소스를 발라놓은것처럼 보이고 순살허브치킨은 그냥 보기에도 후라이드치킨과 다를 바 없네요.

그런데 여기서 반전이!!! 제가 생각했던것과는 정반대였네요...

핫홀릭이 후라이드같은거고 허브순살이 양념치킨같은 거였네요.ㅎ

 

맛을 말하자면 허브순살 치킨은 한입 베어물때 말캉한 느낌이 들면서 간장치킨에 달달함을 가미한 맛이나네요. 

양념보다는 후라이드를 선호하는 저는 많이 먹다보니 좀 질리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참 좋아할 것같다는 생각입니다.

그리고, 후라이드를 닮은 핫홀릭치킨은 모양그대로 닭고기를 씹는 식감을 즐길 수 있으며 더불어 매콤한 맛이 느낄수있습니다.

요건 어른들이 좋아할만한 맛이네요ㅎ 

 

전반적으로 다른 치킨브랜드와는 조금 독특한 맛을 가지고 있으며 처음 먹어보면 충분히 매력을 느낄수 있을것 같은 '땅땅치킨'

처음엔 양이 좀 적어보였는데 나중에 먹다보니 성인 3명이 공복에 배부를 정도는 아니지만 모자랄 정도도 아니었습니다.

매장안에 항상 손님이 많고 배달도 많이 가는것을 보면 많은이들이 만족하는듯 합니다.

Z088gMhhNqeb5kIswLOde6rzko29r4W3008FZIO5RLQ,

 

 

▶ 가게전경

 

▶ 제가 앉은자리를 기준으로 창가방면이네요..

윈도우에 사진찍는 모습이 비칩니다ㅎ

 

▶ 매장안쪽입니다.손님이 다 빠진것을 확인하고 후다닥 한컷!

 

▶ 샐러드와 무, 그리고 소스들(뻥튀기는 왜 안주나..ㅋ)

 

▶ 셀프바

 

▶ 난 맥스보다는 카스를 더 좋아하는데ㅋ

 

▶ 허브순살치킨

 

▶ 씹을때 말랑한느낌에 간장소스에 달달한소스맛

 

▶ 핫홀릭치킨

 

▶ 보는것처럼 고기씹는 식감이 똭! 매콤한 맛~

 

 

 

 

 

 

 

 

 

Tag:만수3지구 땅땅치킨, 만수6동 땅땅치킨, 후라이드치킨, 핫홀릭치킨, 순살허브치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