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친(味親) 식객

[폐업] 소문나지 않은 맛집 '돈까스쿡'

by 미친식객 2014. 6. 23.

 

 

내가 먹은 음식이야기를 전하는 미친(味親)식객입니다~

 

요즘 식당에 가믄 사진찍느라

내가 지금 밥무러 와서 모하는짓인가..

라는 생각이 들때가 많네요ㅎ

 

그래도 이글을 보시는 분들에게

작은 정보라도 함께 하고자

미친(味親)식객  포스팅을 즐겁게 합니다.

 

※댓글도 남겨주시고 추천(공감)도 해주시면 큰힘이 될꺼에요*^^*

 

요즘은 왕돈까스가 대세인가봐요..

집근처에 홍익돈까스도 생기고 돈까스클럽도 있고...

이곳들 모두 왕돈까스가 메인이라는...

몇년전 여의도에서 대왕돈까스를 보고 '헉!!' 했던 기억이 있는데...ㅋ

 

여튼 페이스북에 올라온 중학교 동창의 

뉴스피드를 보고 찾아간

'돈까스쿡'

 

오픈한지 얼마안되었는지 지도검색에도 안나오고

포스팅 올라온 것도 별로 없기에 찾기가 쉽지않네요..

용현동 토지금고 서해호텔 옆 큰길 도로변에 있어요.

 

 

일식집같은 외관

주차장은 가게앞 몇대정도 가능한데

사장님인듯 직접 주차관리를 해주시네요

저뒤 유리창에 비친 깜친 요놈!ㅋ

 

요즘은 홍보시대~

수제돈까스신선한 유기농야채를 알리는 광고판

 

깔끔한 인테리어의 가게 내부

점심시간 전에 일찍 도착해서 손님이 없어

파노라마 기능으로 찍었어요.

(PC는 사진클릭! 모바일은 가로보기 권장^^)

 

한국사람들 인기순위 좋아하죠~

이왕이면 그날 주문들어온

실시간 인기순위를 전광판으로 보여주시지..ㅋ

 

비싼 메뉴도 몇개 있지만 전반적으로 가격이 착해요..

체감효과를 낮추기 위해 '9 마케팅'을 적용했네요ㅎ 

 

무엇먹을까..??

왕돈까스 + 목살스테이크 + 까르보나라 오더발주!!

 

얼마전 다녀온 '꼬모'는 김치가 나왔는데

이렇게 깍뚜기가 나오니 훨씬 깔끔해보이네요

 

까르보나라에요~

그릇에 이쁘게 담겨져나왔죠?

먹음직스럽게 담았네요..

 

쫄깃한 스파케티면

 

베이컨+식재료를 함께 

소스에 듬~뿍 발라서 후루룩!!

 

크림소스는 고소함보다는 느끼한맛이 좀 더 있는듯..

나는 느끼한 남자니까..OK!!ㅋ

소스를 좀 더 담아주셨으면 좋았을텐데..ㅡㅡ;;

 

돈까스쿡의 메인 왕돈까스가 나왔네요

원래는 꽤 큰데 사진에는 작게 나왔어요 ㅡㅡ;;

다른 블로거분들은 크게 잘 찍던데..ㅎ

여튼 보기와는 틀리게 큼지막합니다~

 

돈까스가는데 스프가 빠질수없죠~

좀 묽지않나?라는 생각이 잠깐 들었지만

신경쓰일정도는 아니네요.

 

고기가 두툼해요..

근데 튀김옷이 더 두툼해서

고기씹는맛이 조금 가려진다는...

 

목살스테이크

생각지도 않은 음식에서 맛있음을 건졌네요..ㅎ

다른 블로거분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해봤는데

역시 맛! 있! 다!

 

목살이 씹히는 식감이 좋고

입안에서 도는 고기맛도 좋아요.

소스는 좀 달달하지만 목살을 먹는데

더 맛있게 해주는 양념역활을 해주는듯..

전체적으로 양이 좀 적은게 흠이지만

밥을 좀 더 먹으면 괜찮을듯..ㅎ

 

 

목살스테이크와 함께 나오는 샐러드

스테이크를 먹고 샐러드를 먹으면

소스의 느끼함을 씻어주네요.

 

 

마지막 하나까지도 맛있게 얌얌~ㅎ

 

 

까르보나라는 고소함 < 느끼함..

그러나 부담스러울 정도는 아니고 맛있어요.

느끼한 크림소스에 쫀쫀한 스파게티면을 포크에

돌돌말아 먹는맛..아시죠?ㅎ

담에는 크림소스 좀 많이 달라해야쥐~ㅎ

 

왕돈까스는 인기메뉴답게

모든 테이블에서 기본 1개는 주문을 하네요ㅎ

고기도 두툼하고 바삭함이 좋지만 튀김옷이 두꺼워

고기씹히는 맛이 가려지는게 아쉬웠어요.

혼자 먹기 부담스러울 정도로 큰것은 장점ㅋ

 

목살스테이크!!

요놈이 오늘의 효자~ㅎ

접시에 담겨져나온 모습이

레스토랑에 온듯하게 고급져보인다는..ㅎ

기대를 하지 않고 먹어서일까요?

정말 맛있네요!!

소스맛이 좀 강한듯하지만

목살의 씹힘과 고기맛이 모든것을 커버하네요.

목살스테이크 추! 천!

 

소문나지 않은 맛집 '돈까스쿡'

직원분들 친절하고 음식맛도 좋아 만족입니다.

 

 

미션완료!!

모든음식 완벽하게 클리어~~ㅋ

 

셀프바(self bar)라고 적혀있는데 집게도 있는것이

혹시 음식이 남으면 여기서 직접 포장하는 곳인듯..

 

 

 

 

Tag:용현동맛집,토지금고맛집,인천남구맛집,인천항맛집,인하대병원맛집,용현5동맛집,돈까스맛집,목살스테이크맛집,까르보나라맛집,

반응형